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기매매에 대한 단상

  자본주의사회이든, 공산주의사회이든

 

  돈 ~~~많은 사람이  간, 신장 등의 기능이 망가져서 결국은 이식을 해야만 더 오래 살수 있을 때,

 

  돈으로 타인의 장기를 사고 싶은 맘이 굴뚝같이 생길 것이다. 

 

  살고자하는  탐욕이 아주 강하다면  무슨짓을 하더라도 돈으로 해결된다면  살고 보겠지.

 

   나라에서  장기매매를 불법으로  해버리니,  수요가 있는데  인간들이 가만히 있겠는가.  당연히 음지가 생길수밖에..

 

이런 기회에  중국 정부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장기 장사 하는 것 같다.

 

한국인들이 불법으로 만들어 놓은 한국의료때문에,  중국가서  장기 이식 받고 오는 사례가 종종 있다.

 

내가 아는  지인에게 들었는데,  지인의 지인이  돈많은  남자 노인으로부터  결혼을 하고  신장을 주면  몇 억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받았다고 했다.  그사람은 한동안 혹했지만,  본인 건강을 위해  거절을 한 것이 아니라,  이것이 불법이라 

 나중에 돈을 못받아도  하소연할데도 없으니,  사기 당할까봐  거절했다고 했다.

 

  차라리  정부가 양지화 시켜서  중국가서 거금을 내고 수술을 받는 ㅎ한국인들을  의료 수준 좋은 한국에서 차라리 흡수를 하고,  귀신헨리콥터 역할을  정부에서 처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터 아닐까?

 

  밀매단도 해먹을 것이 없으니   사라질듯..

 

 투명화시켜라.  정부야,

  상황이 심각하다.   억지로  누르면,  딴곳으로 튀어나온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잖아.